토렌트 배포중단법

오늘은 토렌트을 사용하다 저작권으로 골치아프기 전에 시드파일을 삭제하는 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. 사실 토렌트를 다운로드만 받고 삭제를 안하시는 분들이 많아 다운로드를 받았지만 내 자신이 업로더가 되기도 합니다. 이게 바로 토렌트 공유원칙이죠~ 혹시나 av나 한국영화 드라마등을 불법적으로 다운로드 받고 그냥 두게되면 자동배포가 100% 됩니다.
좋은 장점이자 단점이 될 수 있습니다. 시드파일을 유지하지 않으면 다른 다운로더들이 받지를 못하는 단점도 있긴합니다. 하지만 내가 굳이 강제적으로 배포할 필요가 없다는 분들은 꼭 삭제해주시기 바랍니다.

보통 토렌트가 빠르게 다운로드되는 파일들도 있지만 조금 희귀한 자료는
다운로드가 더뎌서 pc를 켜놓은 상태를 유지하는 분들이 많습니다. 그렇기에 꼭 이부분을 집고 넘어가셔야됩니다.

토렌트 자동배포 중지법입니다.

1. 다운로드후에는 토렌트프로그램의 프로세스 목록에서 꼭 중지해주세요.
2. 다운로드 받은 파일을 다른 폴더로 옮겨주세요!

위 두가지 방법은 확실한 방법이지만 수동방법이기 때문에 귀찮은면이 있긴합니다.

그럼 토렌트 프로그램을 쓰면서 대기열에서 자동업로드를 금지하는 옵션을 배워보도록 하겠습니다.

-설정>자동업로드금지법

단축키(ctrl + p)

2-2
설정으로 가셔서 대기열이란 메뉴를 클릭해주세요 옵션값을 최소비율 0으로 입력 그리고 가장아래 토렌트 업로드속도제한을 0으로 입력해주세요

그리고 적용을 누른 후 확인을 눌러주세요 이 셋팅을 해주시면 배포가 0%로로 되어있어서 자동배포기능이 작동되지 않습니다. 그리고 역시 속도도 0으로 제한되어있어서 업로드(다른사람이 다운로드)를 불가능하게 합니다. 

No Comments

댓글 남기기

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입력창은 *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.